History

History

2014
· 회사 설립
2015
· 경영진단 및 개선방안 수립
· 진료과 확장 계획 수립 및 타당성 검토
· 간호취업교육사업 효율성 조사 및 평가
· 대한중소병원협회 전략경영 역량강화 교육 과정 1기, 2기
· 전략경영체계 및 조직관리 체계 개선
· 중국시장의 한국 의료용 화장품 진출현황 분석
· 보건의료조직의 성과관리
· 한국헬스케어혁신포럼 강의
2016
· 근무자의 감정노동에 관한 연구
· 합리적 직무 성과 평가와 보상체계 개선
· 행정직 직원역량 강화
· 과장급 개인 평가 체계 수립
· 간호간병통합서비스 근무 간호인력 근무현황 실태 조사 및 개선방안 수립
· 중국내 의료특구 현황조사
·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감정조절 교육
· 대한중소병원협회-중소병원 전략경영 역량강화 교육 과정 3기
· 신입 및 간부 커뮤니케이션
2017
· 합리적 경영관리체계 구축
· 중국 옌청시 국제병원 설립사업 타당성 조사
· 글로벌시대 환자경험관리 전략 및 실제
· 의료서비스 인력의 역량강화
· 병원 전략경영 전문가 양성과정
· 서울의료관광 통역코디네이터 교육 운영
· 효과적인 의료기관 교육 활용 방안
· CS개선, 매너, 신입직원 연수, 셀프리더십 등 간호대학 교육
2018
·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및 경영관리체계 구축
· 직원 교육체계 수립 및 사이버 아카데미 구축
· 조직인사 운영체계 구축
· 직원역량강화 체계 고도화
· 의료기관 경영전략과 인사관리 체계 구축 및 운영
· 병원 서비스 디자인
· 간호·간병통합병동의 감정노동 사례와 감정관리
· 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전략 수립
· 병원 조직인사 실무 역량강화
· 의료서비스 인력의 공감 역량강화
· 병원 HR 컨설턴트 양성 과정
2019
· 임상연구소 조직진단
· 영업 전략 수립 및 조직 운영 체계 구축
· 인사관리 체계 개선 및 평가제도 수립
· 직원역량강화 체계 운영 고도화
· 교육 운영체계 및 교육 제도 수립
· 환자경험평가 향상 서비스 디자인
· 환자경험 향상을 위한 전략 수립
· 사내강사 양성과정
· 간호인력의 세대전환에 따른 이슈 관리방안
· 병원 중간관리자 역량 개발 및 강화, 리더십 등
· 병원 HR 아카데미 런칭
2020
· 기업수요맞춤형 훈련과정개발_스마트제조(덴탈세라믹)
· 서비스 경쟁력 진단 및 강화 전략 수립
· 효율적 직무 역량 확보를 위한 직원 평가 체계 구축
· 인재개발 프로그램 과정 개발 및 운영
· 직원 역량 강화 체계 수립
· 고객서비스 및 내부만족도 진단
· 공공의료기관의 효율적인 인적자원 관리
· 환자경험 디자인 과정
2021
· 환자경험평가 대비 전담자 역량강화 교육
TOP